- -
  • 개인정보 수집/이용/제공 동의함
  • 동의안함

메인(홈)으로 바로가기 Home > 고객센터 > FAQ > 기타

신용대출시 영업은 몇 시까지입니까?
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.
방문고객님께서는 마감 30분전 까지는 내점해 주시기 바랍니다.
자꾸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하지요?
자기정보입력단계의 오류
자기정보입력단계의 오류는 대부분 신청고객수가 과다하여 스크롤바가 잘 안움직이거나 메뉴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
경우입니다. 이경우 상단의 뒤로가기를 누르면 즉시 오류가 납니다. 따라서 잠시 기다리시면서 천천히 입력하시기를
권유합니다.
고객정보보호는 어떻게 하나요?
콜렉트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, 『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』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
정보통신부가 제정한 『개인정보보호지침』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
대출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1. FAQ를 통한 궁금증 해결
빈번하게 질문되는 항목에 대해 별도로 정리해 놓았습니다.

2. Q&A 메일 상담을 통한 개별 질문
대출과 관련된 의문사항을 개별적으로 답변을 얻고 싶으시면 Q&A 고객상담 게시판을 이용하세요.
상세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3. 전화 [1566-1010]를 통한 질문
직접 전화로 물어보시면 콜센터 전문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